지프 랭글러 4×e는 연비와 가속력에서 강점이 있는 플러그-인 하이브리드입니다. 지붕 전체가 열리는 소프트톱도 매력이죠. 그러니까 기존 랭글러에 PHEV와 파워 탑의 장점을 더한 모델입니다. 반면에 일반 모델 대비 높은 가격과 소프트톱에서 비롯되는 풍절음은 단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. 어쨌든 랭글러를 다시 타보니 구형 대비 승차감이 크게 좋아진 게 눈에 띕니다.
지프 올 뉴 랭글러 4×e 오버랜드 파워 톱 주요제원
차체 사이즈 4,880×1,895×1,850mm, 3,010mm
트레드 1,635/1,635mm
엔진 1,995cc 4기통 직분사 터보
최고 출력 272마력/5,250 rpm
최대 토크 40.8kg.m/3,000 rpm
P1F 모터 최고 출력 45마력/3,000 rpm
모터 최대 토크 2.3kg.m/2,700 rpm
P2 모터 최고 출력 136마력/6,000 rpm
모터 최대 토크 5.4kg.m/2,200 rpm
1회 충전 주행거리 32km
변속기 8단 자동
서스펜션 5링크
공차중량 2,345kg
타이어 브리지스톤 듀엘러 HT 255/70R/18
복합 공인 연비 리터당 12.7km(도심 12.7km, 고속도로 12.7km)
CO2 배출량 59g/km
트렁크 784~1,909리터
연료탱크 65.1리터
최소회전반경 6.0m
가격 8,690만원(부가세 포함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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