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랑 콜레오스는 하이브리드에 이어 2.0 가솔린 2WD 사양도 시승을 했습니다. 승차감을 포함해 거의 모든 항목에서 하이브리드가 낫습니다. 주행 중 소음도 차이가 있더군요. 2WD는 변속기가 7단 DCT인데, 예상보다 변속 충격이 매우 적었습니다.
*시승차는 르노코리아 송파대로 대리점에서 협조해주셨습니다.
르노 그랑 콜레오스 2.0 가솔린 터보 아이코닉 주요제원
차체 사이즈 4,780×1,880×1,705mm, 2,820mm
트레드 1,608/1,606mm
엔진 1,969cc 4기통 가솔린 터보
최고 출력 211마력/5,000 rpm
최대 토크 33.2kg.m/2,000~4,500 rpm
변속기 7단 DCT
서스펜션 맥퍼슨 스트럿/멀티링크
공차중량 1,655kg
타이어 금호 타이어 크루젠 HP71 245/45R/20
복합 공인 연비 11.1km(도심 9.8km, 고속도로 13.1km)
CO2 150g/km
가격 약 4,170만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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